본문 바로가기

(사)광주환경산업협회는/(사)광주환경산업협회뉴스

(사)광주환경산업협회, 2016년 광주환경산업체 육성을 위한 세미나 개최

 

(사)광주환경산업협회는 광주광역시 환경정책과,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 EIP 사업단과 공동으로 2017년 상반기 신재생에너지

단.중기 전망과 환경정책에 대한 기업의 대응에 대해 알아보고 광주 EIP사업 창출 성과를 광주지역 환경산업체와 공유하기위해

<2016년 광주환경산업체 육성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2016년 10월 20일 오후2시부터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 5층 중회의실에서 열린 세미나에는 30여 광주환경기업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광주광역시에서 이효상 환경정책과장, 윤정식 자연환경담당관, 정미경 주무관이 참석했으며 전남환경산업진흥원 안연순 원장이 참석했다.

 

 

 

 

 

협회에서는 오늘 연사로 나서는 이재형 수석부회장, 송종 부회장과 임용택 부회장, 심종섭 부회장, 양현 부회장이 참석했다.

 

 

 

 

1강에서는 한국산업단지공단 광주EIP사업단 김한석 박사가 광주EIP사업 추진과제 사례를 소개했다.

 

 

 

 

2강에서는 이재형 수석부회장(보람이엔티 대표이사)이 환경산업 상생방안과 협회 주요 사업을 소개했다.

 

 

 

3강에서는 송종 부회장(삼양엔지니어링 대표)이 환경정책과 기업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변화하는 환경산업 시장과 바뀌는 법제도 등에 대해 강연했다.

 

 

 

 

 

마지막 4강에서는 전남환경산업진흥원 이재춘 박사가 전남환경산업진흥원의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는 2015년 7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제1회 광주 환경산업 생존전략을 위한 세미나에 이은 두 번째 세미나로

회원사와 광주환경산업체에 경영상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의로 이루어졌다.

협회는 매년 1회씩 광주환경산업체 대표 및 임직원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